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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AP, 2008년에도 고객 중심의 혁신 강화에 전력중견·중소기업을 위한 맞춤형 솔루션 기반으로 최적화된 지원정책 제공

▲ SAP코리아 한의녕 대표이사





SAP코리아(대표이사 한의녕)는 지난해에 이어 2008년에도 고객 중심의 혁신 강화 및 엔터프라이즈 SOA에 기초한 ERP 고도화 등의 전략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특히 올해에는 중견·중소기업 전담부서인 전략영업본부를 중심으로 중견·중소기업 시장에 전력할 방침이다.

이를 위해 SAP코리아는 지난해 전략영업본부를 신설한 것에 이어 전담 콜센터(080-219-0114)와 전용 홈페이지(www.sap.com/korea/smallbusiness)를 오픈하였다.

또한 중견·중소기업을 위한 맞춤형 솔루션인 '비즈니스 원(SAP Business One)'과 '비즈니스 올인원(SAP Business All-in-One)'을 기반으로 기업의 규모와 예산에 적합한 지원정책을 펼친다.

SAP코리아의 한의녕 대표이사는 "SAP의 차별화 요소인 산업특화 선진사례를 소개하는 '인더스트리 스피크' 캠페인 등을 통해 고객들의 비즈니스 가치를 더욱 제고할 수 있도록 하는 다양한 채널을 지속적으로 마련할 것"이라며, "ERP는 물론 전사적성과관리(CPM), 비즈니스 인텔리전스(BI) 등 다양한 SAP 애플리케이션을 기반으로 엔터프라이즈 SOA 시장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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