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패드 2, 백화점 상품권 등 풍성한 경품과 게임 혜택 제공

게임들이 생일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카드라이더와 스페셜포스는 7주년, 황제 온라인은 1주년을 기념으로 사용자들에게 풍성한 경품과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 눈길을 끌고 있다. 경품을 보면 '아이패드2', '백화점 상품권', '옥션 경매 입찰권', '게임 아이템'등 사용자들의 관심을 끌기에 부족함이 없는 것들이다. 게임업체들은'꾸준히 게임을 사랑해줘서 감사하다', '더욱 다양한 콘텐츠로 보답하겠다'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카트라이더에서 서비스 7주년 기념 이벤트

넥슨은 자사의 인기 온라인게임인 '크레이지레이싱 카트라이더(이하 카트라이더)'의 서비스 7주년을 맞아 풍성한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먼저 7월 28일부터 8월 10일까지 '가위바위보'이벤트를 실시한다. 유저는 게임플레이 중 획득할 수 있는 '가위바위보 코인'으로 '마이룸'내 미니게임 '가위바위보'에 도전할 수 있으며, 미니게임에서 승리한 유저에게는' '아이패드2', '백화점상품권', '넥슨캐시'등의 경품에 응모할 수 있는 '7주년 이벤트 응모권'을 비롯해 '로두마니 펫', '루찌 100%보너스 카드'와 같은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제공한다.
또 이벤트 기간 동안 접속한 유저 전원에게 '7주년 기념 핸드봉'및 '7주년 기념전자파 밴드'등이 들어있는 '선물상자'를 지급하며 '멀티 플레이'모드를 7회 이상 플레이 한 유저에게는 '7주년 기념 풍선'을 선물한다.
이 밖에도 7월 28일부터 8월 3일까지 시간의 제약 없이 접속해 있는 동안 게임포인트(RP) 및 게임 머니(루찌)를 200% 추가 지급하는 업그레이드된 '핫타임(Hot Time)'이벤트를 실시한다. 넥슨의 카트 서비스팀 박용규 팀장은"카트라이더가 7년간 꾸준한 인기를 얻을 수 있었던 비결은 유저들의 진심 어린 성원과 질책 덕분이었다"며, "이번 7주년 기념 이벤트가 유저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는 기회가 됐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카트라이더는 2004년 첫 서비스를 시작으로 올해로 7주년을 맞은 장수 온라인 레이싱 게임으로 서비스 초창기 국내 캐주얼 게임의 열풍을 선도, 최고 동시접속자수 22만 명을 기록하는 등 레이싱 게임으로서는 전무후무한 기록을 남긴 바 있다.






스페셜포스, 서비스 7주년 기념 '누려라'이벤트

네오위즈게임즈는 게임포털 피망에서 서비스하고 드래곤 플라이가 개발한 대한민국 대표 FPS게임 '스페셜포스'에서 서비스 7주년 기념 '누려라'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서비스 7주년 기념으로 진행되며, 게임 플레이를 통해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다.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게임 아이템이 담긴 선물상자는 물론, 고급 총기 아이템, 순금 펜던트, 아이패드2 등을 받을 수 있는 행운권까지 푸짐한 선물이 제공된다. 이벤트는 오는 9월 6일까지 진행되며, 게임 아이템은 2주 단위로 교체된다.
아울러 신규 총기 아이템인 'HK416 SUPERNOVA(수퍼노바)'와 여성 캐릭터인 'SPIDER LIZ(스파이더 리즈)'도 공개한다. 'HK416 수퍼노바'는 독일에서 개발된 돌격 소총으로 화려한 디자인과 강력한 폭발력을 자랑한다.
'스파이더 리즈(SPIDER LIZ)'는 동양적인 미모와 강인한 체력을 지닌 대만계 여성 캐릭터이다. 새롭게 선보인 'HK416 수퍼노바'와 '스파이더 리즈'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획득할 수 있다.






황제온라인, 한 돌 기념 이벤트

온라인 포털인 IMI(구 아이템매니아)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무협 MMORPG '황제온라인'의 공개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해 '황제의 휴가를 즐겨라'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1주년을 기념해 대규모 업데이트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신규서버 '검협'을 오픈하고, 매일 오후 8시~11시 사이에만 입장 가능한 특별 던전 '지옥'을 추가했다. 업데이트와 함께 8월 한 달간 다채로운 이벤트도 진행된다.
신 서버 '검협'에서 캐릭터 생성 시 각종 아이템을 지급하고, 선착순으로 50레벨을 달성한 유저에게 3만 마일리지를, 80레벨을 달성한 유저에게는 100만 마일리지 등을 제공한다. 또한 '집 나간 황제인을 찾습니다'이벤트와 '솔로는 주목하라'의 이색 이벤트를 통해 휴면유저들에게 아이템매니아 옥션 경매 입찰권과 마일리지 등 푸짐한 혜택을 선사할 예정이다.
IMI 게임 사업팀 이재원 이사는 "지난 1년 동안 황제온라인에 끊임없는 사랑과 관심을 보내주신 유저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며 "더욱 새롭고 풍성한 콘텐츠 및 이벤트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본 게임 기사는 본지와 협력 관계를 맺고 있는 게임 전문지인 'IT 매일에'에서 제공 받았습니다.

저작권자 © 컴퓨터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