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리케이션 성능 관리 솔루션 무료 체험 및 이벤트 실시

 

 

[컴퓨터월드] 컴퓨웨어(대표 서진호)는 IT 인프라 전반의 전체 애플리케이션 성능에 대한 높은 가시성을 제공하는 애플리케이션 성능 관리(APM) 솔루션인 ‘다이나트레이스(dynaTrace)’ 무료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오는 24일부터 한 달간 한국컴퓨웨어 공식 기업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다이나트레이스’를 일정 기간 동안 사용해보는 무료 체험을 신청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20만원 상당의 호텔 상품권과 아이스커피 교환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한국컴퓨웨어 페이스북 페이지에 ‘좋아요’를 클릭하고 다이나트레이스 무료 체험판 신청을 위한 정보를 입력하면 되며, 이벤트 게시물에 응원 댓글을 남기거나 자신의 페이스북 페이지에 공유할 경우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다.

컴퓨웨어 다이나트레이스는 DevOps(개발, 운영 통합) 관점에서 IT 인프라를 구성하는 전체 경로에 대한 100% 트랜잭션 가시성 확보를 통해 최종 사용자 관점에서 실시간 성능 모니터링 및 근본적인 문제 해결이 가능하며, 모바일부터 클라우드에 이르는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을 지원하는 성능관리 솔루션이다.

특히 차세대 APM의 조건으로 가장 중요한 최종 사용자 경험 관리와 서비스 품질 고도화를 위한 모든 성능 지표가 자동으로 측정 가능하다.

모바일 컴퓨팅과 클라우드 서비스, 빅데이터 컴퓨팅 환경 등 오늘날의 복잡한 애플리케이션 관리를 효율적으로 지원할 수 있는 차세대 APM 제품군을 완비한 컴퓨웨어는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글로벌 클라우드 서비스 인프라 사용 고객들이 안전하게 IT 인프라를 운영할 수 있도록 엔드-투-엔드(end-to-end)의 심층 트랜잭션 추적 기능을 제공하는 SaaS(서비스로서의 소프트웨어) 서비스와 데이터센터 내, 외부 애플리케이션 성능 관리 솔루션을 함께 공급하고 있다.

한국컴퓨웨어 서진호 대표는 “컴퓨웨어는 급변하는 IT 환경에 맞춰 모든 애플리케이션의 성능 관리가 가능하도록 제품 로드맵을 빠르게 확장하고 있다”고 말하고,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 페이지 등 다양한 고객 접점을 통해 고객에게 더욱 친숙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지속적인 최신 정보와 시장 동향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이번 다이나트레이스 무료 체험 이벤트 등을 지속적으로 진행하여 잠재 고객들이 자사의 솔루션을 접해볼 수 있도록 지원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컴퓨터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