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국내 특허 취득한 기술 미국 특허로 확대

 

 

[컴퓨터월드] 인스웨이브시스템즈(대표 어세룡)가 HTML5 플랫폼 관련 기술로 미국 특허를 획득했다.

이번에 획득한 특허 기술은 이미 2013년에 국내 특허를 취득한 ‘모바일 단말기의 그리드 출력 장치 및 방법’을 ‘Grid Display Device and Grid Display Method in Mobile Terminal’ 로 미국 특허까지 획득하게 됐다.

이 기술은 시스템 사양이 낮은 모바일 기기 및 구형 PC에서 대용량 데이터를 처리하는 그리드 컴포넌트가 원활히 동작할 수 있도록 하는 것으로, 이 기술이 적용된 그리드 컴포넌트는 모바일 기기에서도 수천 건 이상의 데이터를 원활하게 표현할 수 있어 특히 기업용 애플리케이션을 모바일 환경에 적용할 때 효율적으로 활용 될 수 있어 다양한 디바이스를 사용하여 지속적인 업무를 수행하는 것을 지원한다.

또한, 이 기술은 웹 표준 UI 플랫폼인 웹스퀘어5에 적용되어 다양한 산업군의 UX 구축에 활용되고 있다.

인스웨이브시스템즈는 HTML5 웹 표준에 대하여 제품에 반영하는 것만이 아니라 웹 표준 선도 업체로서 다양하고 새로운 기술을 개발하고, 국내 시장은 물론 해외시장에의 진출을 위하여 다양한 관련 기술에 대하여 국내외 특허를 확보하고 있다.

저작권자 © 컴퓨터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