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3대 장비까지 무료 보안 취약점 진단 및 컨설팅 제공

 

 

[컴퓨터월드] IT 솔루션 유통 및 보안관제 전문기업 인성디지탈(대표 이인영)은 한국주니퍼네트웍스(대표 채기병)과 함께 커머셜 고객을 대상으로 무료보안 취약점 진단 및 컨설팅을 제공하는 ‘무료 보안 컨설팅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12월 31일까지 신청한 선착순 100개 커머셜 고객사를 대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현재는 지난 8월 실시된 ‘주니퍼네트웍스 솔루션 데이’ 종료 후 설문지를 통해 신청한 고객사들에게 순차적으로 진단 프로그램을 실시하고 있다.

인성디지탈과 한국주니퍼네트웍스는 이번 프로모션으로 고객들에게 ▲2개월 동안 분석리포트를 포함한 무상 보안관제 서비스 제공 ▲주니퍼네트웍스의 EX 시리즈 이더넷 스위치 및 SRX 시리즈 게이트웨이 방화벽 데모장비 무상 지원 ▲국내 유명 패밀리 레스토랑 10만원 상당 상품권 증정 ▲주니퍼네트웍스 장비 구입할 시 특별 할인가격 제공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은 별도의 비용 부담 없이 고성능 제품을 체험함과 동시에 특별 할인이 적용된 가격 혜택까지 동시에 누릴 수 있다. 컨설팅은 ▲커머셜 고객의 프로모션 신청 ▲고객 담당자와 일정 조정 ▲방문 및 분석/진단(3~4일 소요) ▲컨설팅 결과 리포트 제공 순서로 진행된다. 이번 프로모션의 시스템/웹 취약성 점검은 커머셜 고객의 장비 총 3대까지(3대 이상부터 유상 전환) 가능하다.

박준회 한국주니퍼네트웍스 상무는 “이번 프로모션은 지난 커머셜 고객 대상의 ‘주니퍼네트웍스 솔루션 데이’의 연장선에 있는 이벤트로 고객의 입장에서 자사 네트워크보안에 어떤 문제점이 있는지 궁금해하는 부분들을 명확히 진단해 주기 위해 기획된 것”이라며, “이번 프로모션은 주니퍼네트웍스가 다수의 커머셜 고객을 발굴하는 기회를 효과적으로 넓혀나가는 데 큰 역할을 담당하고 있으며, 향후 인성디지탈 관제 서비스 비즈니스 및 주니퍼네트웍스 커머셜 비즈니스의 시너지 확대 측면에도 큰 역할을 하게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컴퓨터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