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미지역 파트너사들 통한 수주 확대 기대

 

 

[컴퓨터월드] 파수닷컴(대표 조규곤)이 IBM의 콘텐트 관리 솔루션인 ECM(Enterprise Content Management)과 연동한 솔루션으로 해외시장 진출에 나선다.

파수닷컴은 오는 26일부터 29일까지 미국 라스베가스에서 열리는 IBM 인사이트 2014 행사에 참가하는 것을 시작으로 글로벌 시장 진출에 박차를 가한다고 밝혔다.

최근 내부자에 의한 정보유출 위협이 증가하고 정보보안 관련 법률 규제가 강화되면서 다양한 산업분야에서 기업 정보시스템에 담긴 중요 데이터를 보다 안전하고 효율적으로 공유하기 위한 솔루션 도입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특히 모바일 기기의 업무 활용 증가로 인한 데이터 공유 범위 확대는 이러한 보안 니즈를 더욱 가속화시키고 있다.

파수닷컴은 이러한 시장의 보안 니즈에 완벽하게 대응하기 위해 콘텐트 관리 솔루션인 IBM ECM에 파수EDRM(Enterprise DRM)을 연동하여 솔루션으로 제공한다.

이미 이달 초 남아공 주요 금융권에 10억 원 규모의 수주계약을 체결했으며, 전 세계적으로 인지도 있는 기관과의 수주도 현재 마무리 단계에 있어 이번 달 내 추가적인 매출이 기대된다고 설명했다.

빌 블레이크(William M. Blake) 파수닷컴 미국 법인 대표는 “ECM관리 영역을 벗어난 콘텐트에 대한 보안을 DRM이 커버한다”라며, “전 세계적으로 내부데이터 보안에 대한 필요성이 높아지고 있는 만큼, IBM을 비롯한 북미지역 파트너사들과 관계를 더욱 탄탄히 하여 금융뿐만 아니라 다양한 영역에서의 수주를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컴퓨터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