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 수준의 SCM 발전 방향 및 아태지역 기업들의 SCM 공유 한마당

i2테크놀로지스가 오는 10월 30일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호텔에서 'i2 SCM Directions 2007'을 개최한다.

i2에 따르면, 'SCM Total Plan Management'이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국내외 선진 기업들의 성공사례를 통해 최근 세계적 수준의 SCM이 어떻게 발전하고, 경쟁우위 수단으로 활용되는지 살펴볼 수 있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한국을 비롯, 중국, 일본의 고객기업들이 참가해 아태지역 기업들의 SCM 경험을 공유하고, 특장점을 비교할 수 있는 기회도 마련된다.

이번 행사에는 i2 테크놀로지스의 산지브 시드후(Sanjiv Sidhu) 회장의 기조연설과 함께 고려대 김대기 교수가 'Risk Pooling 전략을 통한 글로벌 공급사슬관리'를 비롯, NTT 데이타 비즈니스 컨설팅의 송수영 부사장이 '일본 제조업의 SCM 혁신의 특징'을, 형원준 i2 아태지역 총괄대표가 'Total Plan Management Introduction'을 발표한다. 이밖에도 삼성전자, LG전자, 삼성전자로지텍, 삼성SDS, 오뚜기 등에서 SCM 솔루션 구축사례를 발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컴퓨터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