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경진 한국EMC 대표


▲ 김경진 한국EMC 대표





한국EMC는 2009년 ▲핵심 솔루션 영업에 집중 ▲사전 영업 및 서비스 역량 극대화 ▲수익사업 영업에 집중할 계획이다.

1. 위기 극복을 위한 선택과 집중
올해는 비용절감과 효율성 극대화가 모든 기업들에게 어느 때보다 가장 큰 화두로 부상함에 따라 EMC 역시 불확실성과 위험요소는 최소화하고, 업무 효율성을 극대화하기 위해 2009년도에는 모든 인적, 영업적 자원을 주요 엔터프라이즈 사업 분야 위주로 재개편하고 사업을 집중한다는 전략이다.

2. 조직 강화 및 인재 발굴
시장의 변화에 맞는 효율적이고 유동적인 대처로 2009년 시장을 선도하기 위해 EMC는 개별 조직의 역량을 보다 강화하고, 산업별, 솔루션별 전문 인재들의 지속적인 영입으로 비즈니스의 핵심요소인 인재 발굴에 더욱 힘쓸 예정이다.

3. 새로운 기회 창출을 위한 정면 돌파
한국 EMC는 올해 새로운 시장 기회 발굴을 위해 더욱 공격적인 영업과 수성 확대, 이를 위한 보다 세분화되고 전문화된 마케팅 및 브랜딩 등으로 비교우위 선점을 통한 최대의 기회를 발굴한다는 전략이다.
저작권자 © 컴퓨터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