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로젠

[아이티데일리] 이로젠은 제품개발 혁신을 위한 제품개발 관리 솔루션 전문회사로 특히, 전자회로 보드가 탑재된 제품개발 관리 소프트웨어에 주력하고 있다. 애버딘그룹(Aberdeen Group)의 벤치마크 조사 결과에 따르면 제조업, 특히 전자 업종의 가장 중요한 비즈니스 요인으로 시장 진입 시간 단축(53%)을 들었으며 다음으로 비용 및 시간 절약에 따른 생산성 향상의 필요성(45%)이라고 응답했다. 시장에서 살아남기 위해서는 적시에 제품을 개발해 시장에 내놓아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제조업체는 이러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나 제품 안정성(37%)과 제품 성능개선(31%) 등 제품의 품질 향상과 소비자의 복잡한 요구사항을 충족시키는 데(37%)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것이 사실이다.
애버딘그룹의 조사에 의하면 이러한 문제해결을 위해 각 분야에서 시장을 주도하고 있는 업체들은 제조 가능성을 고려한 설계 기능을 확대(59%)하고 있고, 설계 재사용을 늘리며(45%), 전자 설계 프로세스 개선(44%)과 함께 신제품 개발 프로세스(39%)를 개선해 나가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로젠은 전자 제품, 통신 제품, 디스플레이 제품, 의료, 방송, 산업장비 제품, 자동차 전장제품, 전자부품 제품, 방산 제품 등 전자회로 보드가 탑재되는 모든 제품개발 회사를 대상으로 비용을 최소화하고 품질을 향상시키면서도 적시에 제품을 개발할 수 있도록 해주는 제품개발 관리 솔루션을 공급하고 있다.


SynchroSpace (싱크로스페이스)
제품 개발 효율화를 위한 전자회로보드 개발관리 시스템

싱크로스페이스(SynchroSpace)는 제품 개발기간 단축, 비용 절감 및 품질 향상을 위해 워크플로우, 설계데이터, 라이브러리, 부품정보, BOM, 문서, 검증데이터, 체크리스트 등 전자보드 개발과 관련된 모든 엔지니어링 워크플로우 및 데이터를 통합 관리해주는 전자회로보드 개발관리 시스템이다. 싱크로스페이스는 웹 환경에서 기간시스템과의 실시간 연계로 다양한 정보를 웹을 통해 조회할 수 있도록 해주며 CAD 툴과의 인터페이스 제공으로 검색한 결과를 이용해 라이브러리를 설계에 직접 사용할 수 있다.

개발 업무 진행 과정을 실시간으로 모니터링 및 관리할 수 있으며 지역에 상관없이 동일한 설계 환경을 제공한다. 웹 환경에서 구동되므로 손쉽게 사용할 수 있으며 고객 요구에 맞게 개발 및 확장 가능하다.

여러 EDA Tool 및 기간시스템과 Integration 되어있으며 Workflow 상에서 회로 Engineering 데이터를 통합 관리한다.

 

 

<이하 상세 내용은 컴퓨터월드 8월 호 참조>




저작권자 © 컴퓨터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