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맥스 제품 사용 고객 및 APM 미도입 고객들을 대상으로 신규고객 확보 기대

 

 

[컴퓨터월드] 티맥스소프트가 올해 주력제품으로 선정, 영업 및 기술지원을 강화하고 있는 End-to-End 애플리케이션 성능관리 솔루션 ‘시스마스터(SysMaster) 5’의 데모 체험기회 확대를 위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티맥스소프트(대표 남정곤)는 고객들에게 자사의 APM(Application Performance Management) 제품 ‘시스마스터(SysMaster) 5’의 제품 체험기회를 제공하여 잠재고객을 확대하고 시장 내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하기 위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8월부터 실시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티맥스소프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시스마스터 5의 시연 DVD나 데모 설치를 신청하면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캠핑텐트, 워터파크 입장권, 대용량 휴대용 배터리, 음료상품권 등 여름 휴가를 위한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티맥스소프트는 자사의 다양한 제품을 사용하고 있는 기존 고객들에게 시스마스터 5를 알리는 한편, APM 미도입 고객 및 경쟁사 제품을 사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도 APM 제품의 필요성 및 애플리케이션 통합관리의 중요성 강조를 통해 더 많은 신규고객 확보에 나설 계획이다.

티맥스소프트의 시스마스터 5는 자사 미들웨어 솔루션 제우스와, 프레임워크 솔루션, 티베로 DBMS 등 원천기술을 가지고 있는 자사의 다양한 제품 모니터링이 모두 가능하다는 강점을 가지고 있다.

이를 통해 티맥스소프트는 웹 화면에서 DB까지 시스템 전 영역의 모니터링이 가능한 ‘원 벤더(One Vendor)’ 솔루션 개념으로 경쟁사와 차별화 된 제품을 지속 제공 할 예정이다.

티맥스소프트는 남정곤 대표는 “최근의 경제상황을 고려했을 때 기업에게 있어 비용절감 이슈와 함께 효율적인 시스템 및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의 통합 관리는 중요한 경쟁력이 되어가고 있다”며, “고객들이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티맥스소프트의 시스마스터에 대한 다양한 체험기회를 경험하는 한편, 애플리케이션 성능관리에 대한 높은 효용성을 발견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티맥스소프트의 시스마스터 5는 최근 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TTA)의 GS(Good Software) 인증을 획득했으며, 서울보증보험 기간계 차세대시스템(ISIS) 고도화 사업, 덕성여자대학교 수강신청 인프라 교체 및 개선사업, CJ프레시웨이 APM 도입 등 구축사례를 확보했다.

저작권자 © 컴퓨터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