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25
주요뉴스
뉴스홈 > 이슈조명
인포매티카, Intelligent Data Platform 출시플랫폼을 통해 사용자, 위치 및 사물을 연결하는 데이터 하이웨이 제공 가능

 
   
 

[컴퓨터월드] 인포매티카(대표 최승철)는 인텔리전트 데이터 플랫폼(Intelligent Data Platform)의 비전을 22일 공개했다.

이 차세대 플랫폼은 적시에 올바른 데이터를 애플리케이션, 기기 및 사용자에게 공급하고 가상 데이터 하이웨이를 구축해 사용자, 위치 및 사물을 지능적으로 연결한다.

모든 비즈니스 이니셔티브의 중심에는 데이터가 자리하고 있지만 전통적인 프로젝트 중심의 통합 접근법으로 인해 데이터의 잠재력이 발휘되지 못하고 있다. 이로 인해 오늘날 애플리케이션, 정보 소비자 및 기기가 급속도로 증가하는 반면, 이를 따라가는 데 어려움이 발생한다.

Intelligent Data Platform은 특정 IT 프로젝트의 영역을 넘어 데이터 관리를 수행하고, 데이터 기반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평상시와 다름 없이 데이터를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Intelligent Data Platform은 △Informatica Vibe 가상 데이터 머신 △데이터 인프라 △데이터 인텔리전스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Informatica Vibe는 임베드 가능한 데이터 처리 엔진으로서 위치, 형식 또는 출처에 관계없이 범용 데이터 액세스를 제공하여 고객이 ‘한번 매핑으로 어디에나 구축’ 할 수 있다.

데이터 인프라 계층은 부서에서 대기업까지, 트랜잭션 데이터에서 빅 데이터에 이르기까지, 기업 내 혹은 클라우드이던 규모에 상관없이 오류가 없고 안전한 연결 데이터를 체계적이고 지속적으로 제공한다.

고객은 가시성 증가, 보다 원활한 의사 결정, 작업 인텔리전스를 위해 데이터 인텔리전스 계층을 통해 데이터 인프라 계층에서 생성한 기존 메타데이터의 용도를 변경할 수 있다.

한국인포매티카 최승철 대표는 “단편화되고 보호되지 않으며 액세스할 수 없는 저품질의 불량 데이터로 인해 비즈니스 실적이 저하될 수 있다. Intelligent Data Platform은 데이터를 조직화하고 안전하게 보호하며 신뢰할 수 있도록 구축하고 사용자, 애플리케이션, 기기 및 사물에서 보다 손쉽게 데이터를 사용할 수 있게 하여 새로운 수준의 데이터 중심 비즈니스 잠재력을 실현할 것”이라고 밝혔다.

여백
컴퓨터월드 추천기업 솔루션
인기기사 순위
IT Daily 추천기업 솔루션
(우)08503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181 (가산 W CENTER) 1713~1715호
TEL: 02-2039-6160  FAX: 02-2039-6163   사업자등록번호:106-86-40304
개인정보/청소년보호책임자:김선오  등록번호:금천 라 00077  등록일자:2006.01.03  발행인:김용석  편집인:김선오